생기의 맥동이 먼저 있고 나서 존재성이 있다
저는 여러분의 몸- 정체성을 늘려주는 어떤 이야기도 하지 않고,
여러분을 깨우기 위한 이야기만 합니다.
세상의 모든 활동은 5대 원소로 인해 일어납니다.
5대 원소로 인한 음식 즙들이 모든 산 존재들이 창조되는 원인입니다.
사람 몸이 출현하기 이전에 다른 많은 산 형상들이 창조되었는데,
그 중 첫 번째가 한 식물이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식물 즙들로 인해 살아 있습니다.
허공과 대기 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든 그것은 땅으로 내려와서 땅에 합쳐집니다.
땅 속에서 그것은 다양한 식물과 곡물들 속으로 들어가고,
그런 다음 다양한 산 존재들 속으로 들어갑니다.
모든 산 존재들은 의식이 있는데, 그것은 음식즙들, 곧 사뜨와에 의해 유지됩니다.
이런 지(知)는 여러분이 알고 있으라는 것이지 어떤 해답을 찾아 보리는 것이 아닙니다.
생기의 맥동이 먼저 일어나고 , 이어서 우리의 의식, 곧 존재성이 일어납니다.
생기의 맥동에서 어떤 소리 혹은 단어들이 나오는데, 그것을 우리의 마음이라고 합니다.
여러분의 마음이 하는 말들이 여러분의 모든 활동을 통제합니다.
여러분이 자기 자신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한 개인으로서의 여러분에게 한정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존재하는 것을 사랑합니다.
그것이 이 세상에서 주된 사랑입니다.
우리의 모든 활동은 우리의 존재애로 인해 일어납니다.
극소수만이, 우리가 음식물질일 수 없을 때는,
우리가 음식물질의 사뜨와 성질인 의식일 수도 없다는 것을 관찰합니다.
어떤 소리나 단어를 듣기 전에 영원한 진리가 있었습니다.
소리가 출현하자 그것을 듣는 존재성도 있었습니다.
영원자는 말이 없지만, 단어와 함께 브라만이 출현했습니다.
마음이 여러분의 속박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모든 활동을 기록하고, 거기에 의미를 부여합니다.
그것이 여러분의 개인성과 무지에 힘을 실어 줍니다.
죽음을 두려워하고 천당을 상상하는 것이 마음의 일입니다.
우리는 자신을 마음에서 분리하여 의식으로서 자리 잡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면 죽음이란 없다는 것이 분명해질 것입니다.
명상을 하려면 여유사간이 있어야 합니다.
마음이 놓아버려지면 명상이 있습니다.
의식 속에서 나타나는 일체의 것에 관심을 보이지 말고 초연해지려고 노력하십시오.
잠 속에서는 아무 욕구가 없듯이, 현현자를 깨닫고 나면 미현현자에 대한 욕구를 포함한 모든 욕구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의식을 아는 자들을 스와미 혹은 마하리지라고 하며, 사람들의 숭배를 받습니다.
신들을 숭배하는 사람들은 많지만, 극소수만이 아뜨만을 숭배합니다.
우리는 아뜨만과 하나이고, 비이원성 안에서는 우리가 남들에게 신경 쓰지 않습니다.
스승의 명을 따르려면 여러분의 의식에 대해 명상 하십시오.
우리는 자신이 '이와 같다, 저와 같다'고 상상하는데, 그것은 불행으로 귀결됩니다.
-자기 사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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